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영웅의검6


플레이하면서 중독성이 매우 높은 그런 플래시를 추천해 드리려 하는데 바로 해당 영웅의검6게임입니다. 우선 깔끔한 그래픽과 만화와 같은 스토리를 지니고 있으며 또 현재 까지도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던전앤파이터와 흡사한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만큼 적지않은 즐거움을 가질 수 있으며 화려한 스킬들과 타격감 높은 데미지를 통해 짜릿한 스릴감도 충분히 누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또한 공략법도 나눌 수 있도록 공식카페가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면서 영웅의검6를 즐겨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그리고 다양한 치트키를 사용할수 있다고 많은 분들께서 알고 계시던데 이 이상의 치트키등은 제가 미쳐 공략과 리뷰는 몰라서 소개를 못하겠는데 그건 여러분들께서 검색등으로 알아보시고 플레이를 해보시기 바라겠어요. 그럼 시작할텐데 컨트롤로는 이동 방향키를 사용하면됩니다.

플래시를 이용한 알피지가 허접하다고 했던분들께서는 이번 버전을 해보시면 생각이 달라질꺼라 생각되네요. 항상 고사양의 게임들만 즐겨 보았던 분들이라면 초반에는 너무 허접하다고 느껴질 수 있으나 조금 시간을 가지고 즐기다 보면 분명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우선 해당 시리즈는 6탄까지 등장한 것으로 알려져 있을 정도로 그만큼 깊은 매력에 푹욱 하고 빠져 버릴 수 있으니 열심히 한번 영웅의검6 플래시게임을 지금 시작해 보세요.

시작시에는 다양한 직업군들을 여러분들게서 직접 선택하면서 즐길수가 있으며 각기 자신만의 영웅캐릭터의 이름까지도 설정이 가능하시답니다. 또한 각 영웅들 마다 서로 다른 스킬들과 그리고 장비류를 갖추고 있어 광범위 하다 말하고 싶을 정도로 육성하는 과정이 남다르게 설정되어 있어요.

제작되어진지는 몇년된거 같은데 저또한 심심할때 가장 먼저 찾는게 바로 이 플래시인거 같은데 진짜 할만한거 같더라구요.

기본적으로 가장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영웅을 추천한다면 아무래도 강력하고 화려한 스킬들을 사용하고 있는 법사를 소개해 드리고 싶네요. 그럼 열심히 영웅의검6를 즐기면서 행복한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