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나 외계인편 해보기
맨날하고 싶은 게임인 아빠와나 외계인편 해보기를 오늘부터 즐겨보세요. 특히 버전도 여러 종류로 정해져 있어 오랜 시간 진행하여도 심심함이 없이 어렵지 않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 게임인데 바로 외계인 편입니다. 지구로 불시착한 꼬마 외계인이 미국 FBI 요원들과 화려한 전투를 치러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어요.
아빠와나 외계인편 이동 방향키 공격 A 점프 S
아빠와나 외계인편은 체력이 총 10개 주어지고 있습니다. 사용자께서는 컨트롤하면서 마지막까지 무사히 살아 남을 수 있도록 해야만 탱크 보스와의 정면 승부를 바라볼 수가 있게 되어 있답니다.
가만히 멍 때리고 있던 붉은색 모자를 쓴 학생 어이없게도 단 한 방의 총알을 맞고 그 자리에서 희생을 당하고 말았답니다. 이처럼 이번 주인공 선량한 시민도 적으로 관주하여 무차별 사살을 하고 있어요.
이런 하필 아무 생각 없이 이동 중 기습적으로 날아오는 총알들을 미쳐 피하지 못하고 정면으로 맞아 캐릭터 생명 하나를 일게 되었답니다. 이런 식으로 사망을 하게 되면 마지막까지 갈수 없어요.
또다시 차디찬 땅바닥에 누워 버린 노란색의 외계 생명체 오늘따라 외 그리 컨트롤이 미숙한지 자꾸 극 초반부터 소중한 생명력을 일러 버리고 있습니다.
신 나게 앞으로 빠르게 뛰어가면서 다가오는 절들을 융통성 있게 제압해주어야 아까운 체력을 소중히 간직하면서 보스가 나올 때까지 유지시켜 갈 수가 있습니다. 현명한 선택으로 공격을 펼쳐 주세요.
한 마리씩 적들을 죽이다 보면 점수가 쌓여 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어느덧 사천 점이 넘는 점수를 취득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더 열심히 하다 보면 만점은 충분히 넘을 것이라 생각이 되는군요.
겉보기에는 엄청 빈약해 보이는 로봇 하지만 직접 상대를 하다 보면 엄청 강하다는 것을 깨닮게 될 정도로 화려한 무기를 발사하며 매우 빠른 이동속도로 주인공을 받아 버리므로 캐릭터 생명을 유지하기 급급하답니다.
와우 이렇게 초강력 전자파를 발상하여 한방에 보내려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적절한 컨트롤을 보여주면서 최대한 안전하게 로봇을 물리칠 수 있도록 머리를 써주셔야 합니다.
최근 들어 플래시게임인데 아빠와 나 시리즈를 많이들 즐겨 하시는데 시원한 공격감과 말도 안 되는 엉뚱한 행동 그리고 매우 잔인함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재미를 보여주므로 많은 분들이 플레이하고 있답니다.
위에서 공격하는 헬기 생각보다 잡아내기는 어려우나 공격 패턴이 일정하여 조금만 컨트롤하다 보면 자연적으로 깨닮을 수가 있습니다. 큰 걱정 없이 헬리콥터를 즐겁게 제거 해낼 수 있답니다.
이제 최종 종착지인 탱크 로봇 매우 단단한 재질로 만들어져있어 쉽게 클리어할 수 있을 생각은 버리시는 것이 좋아요 또한 이 녀석 약점을 머리로 지정이 되어 있습니다. 머리만 공격해주세요.
머리 외에는 전혀 대미지가 들어 가지 않고 있습니다. 불필요한 공격을 제재해주시고 가급적 너무 가까이 가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너무 근접해 버리면 주먹이 날라와 펀치를 맞게 되니까요.
작고 깜찍한 외계인 하지만 내면에는 아주 무서운 속성을 지니고 있어 난폭하면서도 매우 잔인함을 보여주고 있어 요원들은 인정사정 봐주지 않고 너무 처참하게 죽여 버리고 있답니다. 아빠와나 외계인편에서는 오직 탈출을 해야겠다는 신념만을 가진 체 다가오는 것은 모조리 없애 버리면서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더욱 많은 요원들을 사살하고 있어요. 어렵지 않은 컨트롤로 인하여 그 누구나 쉽고 안정감 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