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해변의 배구 2인용


신나는 스포츠경기는 귀여운 해변의 배구라는 플래시 게임을 해볼꺼랍니다.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운 4개의 캐릭터가 무더운 여름날 해변에서 신나는 놀이를 하고 있습니다. 모래사장 안에서 펼쳐지는 배구 다양한 상대 선수와 함께 즐기시게 되는데 생각 했던 것 이상으로 깊은 재미를 보이고 있어 오늘 이와같이 여러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는 것입니다. 



해변의 배구에서는 데지코 푸치코 피요커 우사다 이렇게 깜짝한 주인공들을 직접 실시간으로 컨트롤 할 수 있기 때문에 즐거움은 더해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각 캐릭터들 마다 서로 스텟을 지니고 있으니 여러분이 가장 마음에 와 닫는 것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컨트롤 1P 이동은 ←↑→↓로 하시고 점프는 ; 키 그리고 어택‘ 2P 캐릭터이동 FGHT, 어텍 S , 점프 A를 눌러주세요.


경기가 시작하게 되면 공격을 하게 되는데 절대로 혼자서는 플레이 할 수게 설정을 이루고 있어요. 특히 반드시 서브를 넣을 때는 순탄하게 넣기 보다는 힘 있게 넣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해변의 배구를 플레이하는 경기들 마다 난이도 조절을 사용가가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1인용과 2인플레이로 즐길 수 있어 친구와 함께 하기 너무 좋습니다.

언더핸드 , 오버핸드 , 스파이이크 서브등은 점프와 어택을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으니 본격적인 플레이에 앞서 한번정도 준비된 해설을 읽어 보도록 하세요.

비록 미니게임이지만 여기서도 전략이 엄청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공격과 방어를 겸비해 나가면서 반드시 승리를 하는 목적을 두고 지금 이 플래시 해변의 배구를 재밌게 플레이 해주셔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