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무료오목게임 두뇌발달

 

누구나 매우 간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무료오목게임을 하나 추천해 드립니다.다들 아시다 시피 플레이하는건 먼저 5가지의 돌이 먼저 일직선으로 나아가면 이기게 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지요. 바로 둘이서 치열한 공방전을 펼쳐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을 하게 되는데 가로세로 대각선으로 5개의 돌을 이어 주시면 승리를 하게 됩니다. 무료오목게임은 더욱이 무한정으로 진행할수잇는 무료버전이라서 마음편하게 지속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답니다.

어릴적 아마도 친구들과 많이 즐겨 보았을 만큼 따로 설명을 드리지 않아도 어떤 룰을 가지고 있는지 충분히 잘 알 것이라 느껴지고 있는데 그만큼 우리들이 잘 알고 있는 바둑돌과 판을 이용하여 플레이 되고 있어 더욱 더 재미있고 유명한 게임으로 잘 알려져 있는 것 같습니다.

 

 

무료오목게임을 즐기시기 위해서는 우선 세팅에 들어가 난이도를 설정해 주셔야 하는데 이지를 골라 주시면 플레이 해주시는 것이 가장 무난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템포 또한 여러분들이 직접 선택해야 하는데 최대한 느리게 설정을 해주시는 것이 초급자들이 더욱 두기 편안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대국이 시작하게 되면 정해진 시간동안 진행을 하게 되는데 한수씩 알맞은 시간안에 두어야 하며 시간이 지나가버리면 다음 턴으로 공격과 방어를 할 수 없게 되어 버린답니다.

확실한 즐거움을 크게 누리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 무료오목게임인 만큼 주변 누군가와 오늘 함께 플레이 해보시는 것을 어떨까 한번쯤 생각해 보게 되는군요. 가장 먼저 바둑돌을 두면서 인공지능과 대전에서 여러분들이 꼬옥  승리를 해서 챔피언이 되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