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방탈출 플래시게임 samsara room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특별히 힌트가 주어지지 않고 있으며 처음부터 마지막 순간까지 모든 것이 어려분의 판단에 달려 있는 방탈출 플래시게임으로 일종의 추리를 소개를 하고 있는 게임인 만큼 적당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준답니다. 예전부터 이런 탈출을 시도하는 장르들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생각이 들고 있는데 단서들을 하나씩 찾아 나서면서 일필요한 물품들을 획득하고 특정 지역으로 이동하여 자신이 가지고 있는 물건들을 통해 무언가를 해결해 나가는 재미난 묘소들이 가득 들어가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열심히 생각하면서 플레이 하여 반드시 빠져 나가도록 하세요.

딱봐도 방에서 탈출을 해야 하는 느낌이 나오네요. 탁자위에 조그마한 전화기가 있는데 이건 뭘 암시를 하고 있는건지 플레이를 눌러서 지금 바로 알아보겠어요.

 

아마도 지금까지 탈출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플래시 게임은 수백 가지가 넘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그만큼 방탈출 플래시게임은 엄청난 유저들이 플레이 해왔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어요.

  


가끔 정답을 전혀 찾아낼 수가 없어 쉽게 도중에 포기하는 분들도 많은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 역시도 30분을 투자하여도 결국 탈출에 성공하지 못했답니다.

  


특히  지금하시는 플래시게임은 다른 게임들보다는 난이도가 매우 무난하다고 할 수 있는데 그렇기 때문에 따로 공략영상을 참고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최상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는 시간을 꼭 가져 보라는 의미에서 해당 플래시를 준비해 보앗는데 어떤가요. 정말 한번정도 꼭 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지 않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