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금괴를 찾아라 게임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 저주받은섬


세상에서 가장 단순하게 만들어 놓은 것 같은 플래시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을 오늘을 즐겨보겠어요. 정말 기가막힌 중독성을 유지하고 있는 것 같아요. 한번 시작하고 나면 정말 즐거움을 충분히 얻을수 있을 정도로 끊임없는 즐거움을 유지하고 있어요. 그럼 느낌이 좋은 해당 게임을 통해서 보다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스스로 만들어 보도록 하세요. 상단에 소스를 올려놨으니까 마우스들을 클릭으로 진행을 하면되세요.

황금과 보석을 찾고 나서 좋아하는 주인공의 표정이 참 익살스럽군요. 하지만 뒤에는 이걸지키려고 하는 무리로부터 폭탄세레를 받고 뻣고 있는캐릭터도 보이구요. 아무튼 이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은 좋은 느낌의 게임을 보여 주고 있는 작품입니다. 참으로 다양한 몬스터들이 등장하고 있어 일반 rpg와 유사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답니다.

적들과 힘겨운 싸움을 통해 주인공이 체력이 많이 빠져 있다면 그대로 진행을 하지 마시고 다시 후퇴하여 체력을 높이 상승 시켜 준 다음 재도전을 해야 합니다.

해당 게임은 매우 단조로운 그래픽만큼이나 플레이 시간도 엄청 짧아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을 만큼 분명 좋은 시간을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입니다.

마치 죽음의 성이라 할 수 있는 곳을 지나가면서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에서는 자신의 임무를 확실하게 수행하기 위해 위험도 개의치 않고 열심히 여러 몬스터들과 힘겨운 싸움을 시작하고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