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플래시 아빠와나 무적판 버전


이시간에는 플래시게임중 아주 중독성이 뛰어난 그런 작품을 하나 추천해 드리려 하는데 바로 아빠와나 무적판이랍니다. 이 플래시의 경우에는 한번 시작하고 있으면 스트레스를 쉽게 풀어 버릴 수 있을 만큼 적당한 즐거움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한결 낳은 재미를 보장해 줄 수 있을 정도로 놀이터로 이동하여 모든 아이들을 구타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착하던 나쁘던 전혀 상관이 없이 모두 공격하여 물리치고 있습니다. 아빠와나 무적판에서 등장하는 아들녀석은 정말 아빠만큼이나 무식하고 힘이 강력한 주인공으로 여러분들에게 충분히 좋은 시간을 마련해 줄 것이라 예상됩니다. 컨트롤방법으로는 움직이려면 방향키인 화살표키를 사용해주면되고 공격 AS키를 이용해주세요.

완전히 찌그러진 자동차를 가지고 놀이터로 들어가 주변 사람들을 열심히 공격하여 플레이를 진행하게 되는데 타격감 하나만 놓고 본다면 일품이랍니다.

우선 해당 아빠와나 무적판게임은 고작해야 10분 정도면 쉽게 끝낼 수 있을 만큼 짧은 시간을 내어 주면 충분히 미션을 공략하고 엔딩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기대이상의 즐거움을 제공해 주고 있을 정도로 다른 장르들에 비교해 본다면 확실히 즐길만 하다는 생각이 가득 들것으로 예상도 되는 군요.

우선 일반 공격을 하면서 콤보를 이어나가야만 쉽게 공략해 갈 수 있는데 특히 불량배들은 탄탄한 체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연타 공격을 이루어야 간편하게 쓰러뜨릴 수 있어요.

지구인들에게 무슨 원수를 지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왜 외계인이 잘놀고 있는 지구인들에게 폭력을 가하고 있을까요? 아무튼 여러분들께서 복면을 한 주인공을 잘 컨트롤 해서 마지막 엔딩까지 잘 도달해서 재미있는 시간을 가져주세요. 그럼 이만 아빠와나 무적판리뷰를 끝마치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