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2


지구상에서 지금까지 가장 어려웠던 플래시 게임은 무엇이였나요. 다른 여러 가지 작품들을 설명할 수 있으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지금 소개하는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2 The World's Hardest Game 2가 아닌가 쉽군요. 각 미션마다 푸른 색의구슬들을 피하고 노란색의 코인을 먹고 목적지로 들어가야 하는데 그만큼 일탄과도 엄청난 어려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단계에 뭐 그다지 어렵지 않게 클리어 할 수 있다지만 그 이상 진행을 하게 되면 능숙한 조작 방식을 갖추고 있지 않는 이상은 절대로 쉽게 공략해 나갈 수 없을 만큼 집중하면서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2를 플레이 해주셔야지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컨트롤 방향키를 사용해주세요.

우선 따로 조작 방식에 설영을 드릴 필요 없을 만큼 컨트롤이 다른 장르들에 비교하여 매우 단조로움을 유지하고 있어 언제든지 즐기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어디선가 고수들의 실시간 플레이 영상을 직접 보았는데 완벽한 플레이라 할 수 있을 만큼 첫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2의 스테이지부터 시작하여 최종 레벨 까지 단 한번의 실수도 없이 마스터 하더군요.

역시 이런 게임은 어느정도 클리어 하는 맛이 있는데 하지만 높은 단계에 이르게 되면서 그만큼 실패를 자주 하다 보면 자신감이 떨어지거나 포기 하고 싶은 마음도 많이 생긴답니다.

최종 단계를 마스터하기 위해 지금부터 첫 단계부터 시작하여 마무리 단계에 이르기 까지 최선을 다해 멋진 플레이를 거침없이 보여 주도록 하세요.

쉴세없이 반복적이고 이곳저곳으로 움직이는 공들이 패턴들이 보일꺼랍니다. 일정한 룰의 움직임이 있으니까 어떻게 왔다갔다하는걸 미리 잘 파악하면서 진행하시면 난이도때문에 어렵겠지만 스테이지들을 깨는건 불가능하지는 않다는걸 여러분들이 느낄꺼에요. 암튼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2의 미션들을 잘 깨보는 여러분들이 되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