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인용 축구게임 풋볼피직스



이시간엔 둘이서 함께 할수있는2인용 축구게임 풋볼피직스 Football Fizzix를 해보세요. 아주 병맛 형태로 진행을 하고 있는데 총 20개의 팀 참여를 하고 있으며 2:2 형태로 경기를 진행하게 되는데 정해진 시간은 고작 30초반 주어지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다른 팀들과 맞 승부를 펼쳐 나가에 됩니다. 아마도 그 어떤 축구 게임치고는 컨트롤이 가장 단순하다 말씀 드릴 수 있을 만큼 1인용과 2인 플레이가 모두 한결같이 하나의 키만을 사용하면서 공격과 수비를 겸하게 됩니다. 2인용 축구게임은 솔직히 실력 보다는 어느정도 운이 따라야만 쉽게 상대의 제압해 나갈 수 있을 정도로 여러차례 플레이 하면서 재미난 시간을 보내 주세요. 조작과 컨트롤 :1P ↑ 2P W로 둘이서 지금 해봐요.

화면에서 처럼 캐릭터들이 약간 도형형ㅇ태로 이루어 져있는게 보인데요. 움직이는게 진짜 쫌 병맛스러운거 같네요 ㅎㅎ

그럼 본격적인 플래시를 진행하기앞서서 여러분이 먼저 사용자는 팀원을 선택해 주셔야 하는데 제공되는 팀들은 바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에 등장하는 실제 프로 팀들로 구성을 이루고 있어요.

여러가지 캐릭터들이 나오게되는데 각 2인용 축구게임의 여러 캐릭터들 마다 특정한 능력치가 다르거나 하지 않고 있기 때문이 사용자는 그냥 아무것이나 선택하여 플레이 해주시면 됩니다.

점프만을 이용하여 공격과 방어를 하게 되는데 가끔 가다 선수들이 땅바닥에 쓰러지는 경우는 반드시 신속하게 일어 설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이렇게 공이 골대에 들어가면 빨간색으로 고오옹올 하면서 영어로 화면이 뜨게됩니다. 이 플래시의 경우에는 주이진 제한시간이 있기때문에 그 시간동안 최대한 득점을 성공을 시켜주면되는데 사용하는 공은 바나나 일반 축구공 농구공 이와같이 여러 가지를 활용하게 되는데 특히 반동이 극심한 농구공이야 말로 골을 넣기 가장 쉽습니다.

반응형